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0 16:42

kskyda

조회수 726

댓글 0

안녕하세요? 현재 페이스북을 통해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위 그림처럼 하나의 캠페인에 타겟이 동일한 광고 세트를 여러개 운영하고 있고, 각 광고 세트마다 광고는 1개씩 운영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은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설정 해 두었습니다. 캠페인 당 예산은 하루 100만원 정도 입니다.)


하나의 캠페인에 타겟이 동일한 여러개의 광고세트를 운영할 경우, 타겟이 중첩되어 효율이 떨어질 수 있다는 글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이렇게 구조를 짠 이유는.. 캠페인의 목표가 전환(카탈로그 판매)이기 때문입니다.

광고 세트 단에서 제품 세트를 선택하고 이 제품 세트를 통해서 광고를 만들기 때문에, 새로운 상품을 추천하고자 한다면 새로운 제품 세트를 만들고 동일한 타겟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 세트를 만들 수 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런 상태에서 새로운 광고 세트를 등록 할 때 기존에 효과가 안 좋았던 다른 광고 1개를 끄고, 새로운 광고 세트를 테스트 하는 방식으로 하는데요, 혹시 이런 방식 말고 기존의 광고 세트에 새로운 제품 세트를 연결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페이스북의 타겟중첩이라는 기능으로 광고 세트를 통합하고 싶어도, 제품 세트가 달라서... 통합이 안 되서요..)


아니면 비슷한 상황에서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의 조언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kskyda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inour

07. 269570

뽀승뽀승

07. 261,7521

mingdd

07. 257980

222jisu

07. 219000

고파배

07. 212,0964

꿀튜브

07. 213,15026

kskyda

07. 207270

마틴루틴

07. 209440

레스뿌와

07. 191,2159

결초보은마케터

07. 185120

쨔쨔

07. 185,2699

BATkks

07. 1811,05483

마케팅첫인상

07. 172,32517

플랫포머형

07. 153,1183

mrn

07. 145,0562

alswld

07. 145,05532

clem

07. 149330

제이딜라

07. 131,1851

BATkks

07. 1316,10587

쌈싸라

07. 12881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