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2.07.21 12:01

고파배

조회수 2,096

댓글 3


안녕하세요~

네이버 비즈라이브에서 다이내믹광고 설명 들은지 꽤 된거같은데

제가 네이버에서 쇼핑을 자주 안해서 그런지 광고를 본 적이 없어서요..

혹시 집행해보신 광고주님이나 마케터님들 계실까요?

비즈라이브에서는 뭐 전환효과가 엄청 좋다고 하던데 실제로도 괜찮은지 궁금하네요

설명에는 스토어 내 모든 상품을 다 하는 게 좋다고 하는데

카탈로그 세팅시 의류라면 원피스/바지/티셔츠 이런식으로 카테고리별로 나눠야할지,

아님 대표 카탈로그 만들어서 스토어내 제품을 다 몰아넣어야할지 감이안잡히네요ㅠㅠ

광고 진행해보신 분 계신다면 도와주세요~!!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곰다발

08. 026840

ponyo779

08. 024550

커리어너스

08. 012,1483

위픽wepick

08. 012,7483

주식회사바름

08. 011,7762

지카츄

08. 012,88615

준준발

08. 019550

tiiickle

07. 291,4990

민옹옹

07. 275030

열심히살자12

07. 271,5616

부산밀감

07. 272,4822

염염2

07. 272,8745

inour

07. 269590

뽀승뽀승

07. 261,7541

mingdd

07. 258010

222jisu

07. 219010

고파배

07. 212,0974

꿀튜브

07. 213,15126

kskyda

07. 207270

마틴루틴

07. 2094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