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보고 1) 클릭 / 2) 조회 하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경우를 추적할 수가 있을까요?
ex)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 - 클릭 - 홈페이지 유입 - 창 닫기 - 네이버에서 브랜드명 검색하여 유입 - 구매전환
이런 경우를 픽셀이 잡아서 전환값으로 잡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5.25 15:20
좋아요 0
조회수 646
댓글 1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보고 1) 클릭 / 2) 조회 하고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유입되는 경우를 추적할 수가 있을까요?
ex) 인스타그램 광고 노출 - 클릭 - 홈페이지 유입 - 창 닫기 - 네이버에서 브랜드명 검색하여 유입 - 구매전환
이런 경우를 픽셀이 잡아서 전환값으로 잡을 수 있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a 태그 완벽 이해하기 - 구성 요소, 속성, SEO에 미치는 영향
TBWASEO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혼란스러운 전금법 개정, 알잘딱깔센 정리해 드립니다.
코리아포트원
[일본] 일본 마케팅의 왕도(王道) : SOFT SELL
aixinc
스타벅스, 월 9900원 '버디 패스' 출시... 커피 구독 시대 열리나?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