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지 않게 2월 채널 분석 보고서도 준비해왔습니다! 1월에도 보이던 '비건' 단어가 2월에도 선풍을 불고 있는 것 같아요.
뷰스컴퍼니의 <2월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채널 분석> 리포트가 보스님의 마케팅 기획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INDEX
[올리브영 1월 온. 오프라인 채널 분석]
- #비건 #코어 키워드 강세
- 증정이벤트 : 탄력 카테고리 제품 대부분 '괄사 증정' 중 / 제품 샘플 증정 활성화
- 발렌타인데이 관련 이벤트
- 온라인: 선물하기, 프로필 활성화 이벤트 진행
[온라인]
- 발렌타인 GIFT : 올리브영 '선물하기' 활성화 확인 가능
- 내맘대로 컬렉션 : 프로필 내 리뷰 서비스 활성화 목적
- 신규 카테고리 : 베이비
[오프라인]
색조
- 어뮤즈 #비건
- 에뛰드 #재유 #톤생조합
- 힌스 GLOW TO GO
기초
- 한율 #꽉찬탄력 #비건
- 에스트라 #캡슐 #100시간보습 #더마바디솔루션
- 바이오힐보 '내가 진정왕이다' '시카판을 평정한 판테놀'
- CNP '프로폴리스로 진정 빛나는 피부'
- AHC '탄력잡고 광채톤업'
- CKD '건탱속촉 탱글광'
- 닥터지 '진정 강한 보습 올인원'
- 셀퓨전씨 #페리어 #약산성으로 꽉차오른 수분 피부
- 닥터자르트 #코어
- 아이소이 #코어
기타
- 참존 마스크 #톤업핏
- 2월 '달콤한 달'
- 다슈/그라펜 남성 향수 브랜드
맨즈케어
- AHC #올인원탄력크림 #감탄탄력
- 라끄베르 '주름까지 잡는 수분 올인원에센스'
팝업
- 메디힐 '내일의 피부는 오늘의 메디힐로부터'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첨부 파일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 파일은 PDF로 제공됩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