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10.20 16:08
좋아요 0
조회수 1,206
댓글 2
저희가 SNS (인스타/페이스북) 으로만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거의 전환 80~90%비중이고 나머지 10~20%으로 트래픽을 돌리고 있습니다.
전환 중, 리타겟팅 비중을 얼마나 둬야 할지 몰라서 질문 드립니다. (사이트 방문자 or 영상 조회자)
전체 예산에 따라 리타겟팅 얼마정도 돌리는지 대략적인 비중이라던지, 공식같은게 있을까요(전체 타겟 모수와 일 노출 수가 비슷하게 한다던지 등)
이걸 몰랐다고? 일본 마케팅의 숨은 매력
소마코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나야 들기름.." 넷플릭스 화제작 모음.zip
소마코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