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27 09:56

김바흐

조회수 1,197

댓글 1

GFA에서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활발하고, 어떤 그룹은 예산 소진이 안되는데 

혹시 예산 소진의 기준을 알고 계시는 분 있으신가요


막연히 CPC 과금체제니깐 CTR이 높으면 많이 노출 수도 높여주고, 클릭도 따라오게 해줄 거라 생각했는데

확인해보니 CTR 높은 소재들이 가장 예산 소진이 더디네요

어떤 지표를 기준으로 학습시키고 광고를 노출시키는 건지 궁금합니다


입찰 전략은 모두 동일하게 셋팅되어 있습니다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140869

06. 087140

ESUN

06. 087920

로직연구

06. 072,9015

motherfa

06. 058350

용쓰리

06. 048,84158

귀한집자식

06. 041,8511

훌랭쓰

06. 044,9471

곰판다

06. 031,9480

터케마보초

06. 031,2831

우뇌

06. 029,18655

메로사

06. 025740

가틸맨

05. 311,6840

ChoboMKT

05. 311,4220

난장22

05. 319210

복이많은집

05. 287900

아이엑스더블

05. 282,7720

김바흐

05. 271,1971

123333

05. 263,7680

상원1

05. 265,96529

ByZet

05. 24685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