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5.14 20:30

ChoboMKT

조회수 1,588

댓글 9

UTM 을 생성하여 다른 페이지에 삽입한 후 그 링크를 통해 들어온 사람이 목표값을 달성하였는지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예를들어, 구매 목표값을 설정한 후 파워블로거에 UTM 을 전달해주었고

(https://www.-------.com/?utm_source=naverblog&utm_medium=post&utm_campaign=naver1)

방문자가 포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사몰로 유입이 되어 구매까지 이르게 되었을 경우

수많은 구매 중 해당 링크를 통해서 들어온 유저만 따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목록
댓글 9
댓글 새로고침

삼자

05. 201,4782

온라인길라잡이

05. 185,5099

당벌레

05. 189290

알려주세요제발

05. 171,3103

banx2

05. 171,2970

ChoboMKT

05. 141,5890

짱짱맨12

05. 149010

에이쿠야

05. 141,4230

kzoo

05. 131,8730

클레오빡돌앙

05. 123,5001

김기리니

05. 127700

상원1

05. 1016,773104

봉탁

05. 1011,5248

니가내이영애다

05. 101,1540

3D철학관

05. 074,7975

마케터BINNN

05. 064320

꾸요

05. 061,1390

로직연구

05. 064,3964

가치마케터

05. 063640

마케터쭈니

04. 302,29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