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02.22 18:05

tnnn

조회수 1,209

댓글 3

안녕하세요, 


작년 11월부터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진행했는데 Naver organic 이 100% 였다면, 지금은 Naver cpc 즉, 브랜드 검색광고가 60% 정도 점유하고 있습니다, 이게 저희가 잘하고 있는 것 같긴 한데, 비용 대비 광고 효과 구할때 저는 네이버 브랜드 검색 광고로 유입된 매출이 그냥 organic에서 넘어온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ROAS를 구할 때 따로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을까요? 


신입 마케터라 아직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멍냥문빈

03. 099570

씨앤씨코퍼레이션

03. 053,6882

윰움

03. 032,3031

뷔페갔다옴

03. 021,7942

으히으희으흐

03. 021,9540

지미핸

03. 012,02011

지미핸

02. 282,24116

지미핸

02. 244,75636

이런들어떠하리

02. 243,0724

지미핸

02. 237,66049

blogface

02. 233520

이런들어떠하리

02. 232,3867

이지훈a

02. 234,81227

rotkdtt

02. 231,2670

호랑이마케팅

02. 2222,54062

tnnn

02. 221,2101

낑깡귤

02. 221,0770

진민우

02. 229,22537

예스나우

02. 189980

hikarum

02. 16679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