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0.10.28 15:04

라드뮤

조회수 672

댓글 4

저희는 앱 캠페인 관련 동영상 광고를 가장 중점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앱 캠페인 통계를 봤을때
9월 기준  Google 검색 4.3%/ YouTube 동영상 89.6%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6.1%
= 전환당 비용 1000원


10월 기준 Google 검색 17.2%%/ YouTube 동영상 0.4% /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82.4%
= 전환당 비용 6000~20000원



9월까지 90%를 차지하는 YouTube 동영상 광고가 10월부터는 0.4프로로 줄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으로 노출되는 앱 광고가 효율이 가장 좋았는데 10월 부터는 노출이 전혀 되지 않는데 혹시 구글 애즈 광고에도 품질 점수 등이 있나요? 정책 등에 문제는 없었는데 조금이라도 아시는분 있다면 소소한 팁이라도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마케톨로지

11. 186,51531

우뇌

11. 1711,626119

김준하

11. 164,60917

근육돌이

11. 1525,237109

김매니저

11. 1227,987153

다정잉

11. 121,4260

양기래

11. 124230

핸핸핸

11. 097030

빡싱

11. 051,6270

우뇌

11. 0437,133171

봄딸기

11. 045,41310

babyJ

11. 046020

나리나리1

11. 011,1540

헬로베어

10. 295,30510

BreadT

10. 293,9433

Justdoit

10. 2914,16224

마케팅히어로

10. 291,4201

고단한직장인

10. 293,9424

라드뮤

10. 286721

NANULOG

10. 23526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