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 마케팅 예산 1억내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내부 인원이 제한적이라 IMC 에이전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연도별 전략 수립, 채널 믹스, 단기 실행계획 등을 세우고 관리하고 싶은데요.
IMC 업체들은 대부분 대기업 위주로 일하는 것 같아 업체 리스트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에이전시는 어떻게 찾으면 좋을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9.01 12:18
좋아요 0
조회수 678
댓글 1
연 마케팅 예산 1억내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내부 인원이 제한적이라 IMC 에이전시와 함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연도별 전략 수립, 채널 믹스, 단기 실행계획 등을 세우고 관리하고 싶은데요.
IMC 업체들은 대부분 대기업 위주로 일하는 것 같아 업체 리스트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에이전시는 어떻게 찾으면 좋을까요?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메디하이 픽뉴스 9월
메디하이
Headless CMS, 차세대 통합형 콘텐츠 관리 시스템
TBWASEO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오픈AI o1] 생각하는 인공지능
위픽wepick
무신사는 왜 대림창고를 골랐을까?
커머스의모든것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