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0.02.13 17:18
좋아요 0
조회수 562
댓글 3
페이스북에서 카탈로그_컨텐츠전환 캠페인을 작년9월부터 지금까지 진행했는데 효율이 안나와서 대행사에 비활성화하면안되냐고 했더니 최적화되어있어서 비활성화 하면 안된다고하네요
최적화되어 있으면 효율 안나오는 캠페인도 계속 활성화하고 있어야되나요?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위픽wepick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팝업 스토어 다음 유행은? 오프라인 매장 200% 활용하기
소마코
우주에선 빨리 늙을까? 우주의학이 뜨겁다!
vivian님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아마존을 휩쓴 K-뷰티, 미국 마케팅 전략 분석하기
마케터조쉬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