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7.02.06 16:08

전옥철

조회수 2,258

댓글 4

다른 마케팅도 동일하지만 검색노출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클듯합니다

검색노출에서 광고를 제외하면 등급이 큰 영향을 발휘할것이란 가정을 해보면

전체 상품검색시 검색 1% 에 노출되는 상품중 파워셀러가 차지하는 비율이 얼마나될지

궁금하네요~

 

아래는 모 오픈마켓의 키워드 1,000개를 대상으로 노출순위에 따른

판매자등급 데이터로 약 40만개 상품에 대한 분석자료입니다

 

 

 30위60위120위400위
1등급0.53 0.52 0.51 0.48
2~4등급0.14 0.13 0.13 0.12
무등급0.33 0.35 0.36 0.40

 

검색노출자의 50% 내외는 탑셀러(1등급)가 차지하고있지만

재미있는것은  무등급도 상당히 검색노출이 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전략을 짜시는데 도움이 될듯하다면...추천 꾸욱!

 

펌] http://cafe.naver.com/foodnine/23731

목록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신용성

03. 0299213

공유보스

02. 2835,41684

신용성

02. 242,79927

신용성

02. 246,24929

신용성

02. 245,24850

신용성

02. 2310,80477

뇽쓰

02. 231,4480

아르샤

02. 231,7710

전옥철

02. 062,2599

kogree

01. 315,2320

능력마켓

01. 313,9503

최재명입니다

01. 252,1803

최재명입니다

01. 253,3813

SG그룹

01. 251,6280

상큼꼬냥

01. 242,2882

보스톡4

01. 2115,0654

보스톡4

01. 218,7504

마음만은20대

01. 121,6440

심진희

01. 0534,138122

보스톡4

12. 269,54522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