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18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Juuwun

02. 242,5950

마르슈

02. 231,7380

유리나

02. 197,4200

SADAflat

02. 144,6242

솔솔솔솔이

02. 132,2050

찬빵마케터

02. 123,0847

요정이빨

02. 1020,57241

신용성

02. 10493

근육돌이

02. 046,87010

dd쉐어

01. 311,4520

김매니저

01. 3029,226222

진이지니92

01. 295,4380

김매니저

01. 2820,544113

신용성

01. 1416615

근육돌이

12. 3012,02044

유리나

12. 2615,3102

큐엔

12. 238520

missquin

12. 131,2141

그루비4U

12. 068,94613

라이츄

11. 271,91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