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20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근육돌이

02. 046,87610

dd쉐어

01. 311,4560

김매니저

01. 3029,229222

진이지니92

01. 295,4420

김매니저

01. 2820,549113

신용성

01. 1416915

근육돌이

12. 3012,02344

유리나

12. 2615,3132

큐엔

12. 238580

missquin

12. 131,2191

그루비4U

12. 068,94713

라이츄

11. 271,9211

애피켓

11. 268,03146

김매니저

11. 252,2861

댤댜벙

11. 253,3664

김그마

11. 2517,86190

큐엔

11. 051,3900

전옥철

11. 011,0521

내꼬

10. 288690

억만장자의꿈

10. 242,2281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