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26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김매니저

01. 3029,229222

룰루노아

01. 301,1480

진이지니92

01. 295,4370

김매니저

01. 2820,556113

ninanoo

01. 231,8990

김매니저

01. 2020,36546

bigin

01. 163,0456

신용성

01. 1416615

예이

01. 132,3490

아멜리에

01. 082,2830

근육돌이

12. 3012,03144

콩도리

12. 271,6810

유리나

12. 2615,3192

큐엔

12. 238640

missquin

12. 131,2151

그루비4U

12. 068,95613

라이츄

11. 271,9271

애피켓

11. 268,03446

김매니저

11. 252,2891

댤댜벙

11. 253,3724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