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9.11.27 11:42
좋아요 1
조회수 1,923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마케팅 근육은 익숙한 일로는 성장하지 않는다.
위픽wepick
홈페이지 검색엔진최적화, 효율적인 키워드 추출법
주식회사바름
병원에서 검색엔진최적화를 해야하는 결정적인 이유 3가지
주식회사바름
AI를 통해 병원 콘텐츠 디자인 성과를 높인 실제 사례
메디하이
[PG사 완전정복] 내 사업에 맞는 PG 제대로 고르는 방법
코리아포트원
2024 크리에이터 능력고사, 나는 상위 몇 % 크리에이터일까?
르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