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16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라이츄

11. 271,9161

김매니저

11. 252,2931

댤댜벙

11. 253,3774

김그마

11. 2517,86490

김그마

11. 188,53532

미키마우스

11. 105,7151

큐엔

11. 051,3850

헬로베어

11. 0518,29619

뉴스젤리

11. 052,8458

전옥철

11. 011,0571

maria071

10. 292,7421

내꼬

10. 288680

janeee

10. 241,8621

억만장자의꿈

10. 242,2381

kmminz

10. 221,9131

산방

10. 222,2192

티나슈

10. 211,7410

와플벌레

10. 1711,7874

마켓띵

10. 162,4680

광고관리전문

10. 1116,30228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