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19.11.27 11:42

라이츄

조회수 1,920

댓글 1

GDN 을 돌리고 있는데 광고 돌리는 캠페인 목적이 트래픽 증가입니다.

이때 성과를 확인하기 위한 지표는 CPC>비용>클릭율 순으로 확인하면 되나요?

아니면 다른 지표를 봐야할까요?


그리고 GDN도 광고 소재가 괜찮은지 효율 보려면(목표가 전환일 때) 

일주일 단위로 전환수를 체크하면 될까요?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요정이빨

02. 1020,57541

신용성

02. 10523

로하셀

02. 062,2290

근육돌이

02. 046,87410

dd쉐어

01. 311,4550

김매니저

01. 3029,228222

진이지니92

01. 295,4410

김매니저

01. 2820,547113

신용성

01. 1416815

근육돌이

12. 3012,02244

유리나

12. 2615,3132

큐엔

12. 238560

missquin

12. 131,2171

그루비4U

12. 068,95113

라이츄

11. 271,9201

애피켓

11. 268,02646

김매니저

11. 252,2831

댤댜벙

11. 253,3634

김그마

11. 2517,85790

큐엔

11. 051,3870
목록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