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테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및 프로그래매틱 광고 전문 기업으로서 전 세계 DSP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더 트레이드 데스크 (The Trade Desk™, NASDAQ: TDD)는 오늘 자사가 글로벌 시장 조사 회사인 칸타 (Kantar)에 의뢰하여 진행한 "TV의 미래 2022년 보고서 – 동남아시아 지역 OTT 현황’ (The Future of TV 2022 - A Report on the State of OTT in Southeast Asia)"이라는 제목의 연구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조사는 2021년 11월에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에 거주하는 16세 이상 6,7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조사에 따르면, 한국 콘텐츠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OTT(Over-The-Top)가 급격히 성장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 콘텐츠의 인기와 영향력이 더욱 확대됨에 따라 광고주들 역시 이러한 트렌드를 잘 활용하면 동남아시아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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