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에 따르면, 미국의 3월 총광고비는 13개월 연속 증가해 1년 전 같은 달보다 5.7% 증가했다.
또한 1년 전보다 상승세를 보인 첫 달이다. 2021년 3월은 2020년 3월에 비해 28.4% 증가했다. 2020년 3월은 코로나19로 인한 광고 경기 침체가 시작된 첫 달이었다.
스탠더드 미디어 인덱스의 미국 광고 시장 트래커(US Ad Market Tracker) 데이터에 대한 분석에 따르면, 상위 10개 광고 카테고리가 2021년 3월에 비해 7.7% 감소하면서 소규모 광고 카테고리가 최근 미국 광고 성장을 계속 주도하고 있다. 다른 모든 광고 카테고리는 2021년 3월에 비해 13.7% 성장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