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와 PwC의 최신 "IAB 인터넷 광고 수익 보고서(IAB Internet Advertising Revenue Report)"에 따르면, 미국의 디지털 광고비는 2021년에 전년 대비 35.4% 증가한 1,890억 달러로 2006년 이후 가장 높은 성장 수준을 기록했다.
모든 주요 디지털 채널은 개인 정보 보호, 측정, 식별자 사용 중단 및 공급망과 관련된 문제에도 불구하고 성장을 기록했다.
IAB에 따르면, 디지털 광고비의 반등은 4분기에 특히 강력했다. 연말연시 광고비 지출에 힘입어 디지털 광고 수익은 분기 동안 550억 달러를 지출, 분기 기록을 새로 경신했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거의 100억 달러 또는 20.6% 증가한 수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