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 발표에 따르면, 월마트의 광고 사업은 월마트가 마케팅 기술 스택을 확장함에 따라 작년에 130% 성장한 21억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월마트가 처음으로 실적 보고서에서 광고 재무를 분류했다.
미국에서 월마트 커넥트(Walmart Connect)는 2021년에 자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광고주의 수가 전년 대비 136% 증가했다. 더그 맥밀런 월마트 최고경영자(CEO)는 컨퍼런스 콜에서 앞으로 "큰 성장 기회"가 있을 것으로 재확인했다. 그는 월마트 커넥트가 향후 몇 년 내에 10대 광고 플랫폼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
월마트는 광고 사업 부문이 성장의 중요한 동인이 됨에 따라 광고 판매의 재무 정보를 보다 자세하게 분류하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이 더 많은 디지털 습관을 채택하면서, 브랜드들은 쿠키와 같은 주요 광고 타깃화 전술에 대한 반대에 직면하는 한편, 소매점들이 그들의 매장 내 및 온라인 구매 데이터를 적용하는 소매 미디어에 대한 수요는 급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