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맨 톰슨 인텔리전스는 2022년에 변화하는 소비자 행동과 함께 주목해야 할 트렌드를 예측한 "The Future 100: Trends and Change to Watch in 2022"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문화, 기술, 뷰티 등 10개 부문에서 100개의 떠오르는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원더맨 톰슨 인텔리전스 엠마 추는 "2021년 세계가 2020년의 도전에 대해 반성하고 1년간의 사회적 완화를 기대하면서 신중한 낙관론이 속도를 냈다. 올해는 게임과 창의성을 장려하는 단호한 긍정의 시작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 낙관적인 전망은 메타버스가 공상 과학 개념에서 현실로 이동함에 따라 새로운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는 가까운 미래로의 여행으로 우리를 데려갈 것이다. 지속 가능한 것이 더 이상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생활양식과 기업은 기후에 우호적이 되도록 변화할 것이다. 지난 2년간의 신체적, 정서적 피해는 전체론적, 민감하고 미묘한 복지 접근법을 구축하고 있다. 브랜드와 마케팅 전문가들은 낙관적인 파도를 타면서 행복한 광고를 만들어 사람들의 삶에 기쁨을 가져다 주기를 열망하며 긍정적인 리더십을 발휘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