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초 CES 2022는 완전한 오프라인 콘퍼런스로의 복귀로 준비했다. 그러나 오미크론으로 인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아마존, 메타, 틱톡, 핀터레스트, 트위터, IBM, 인텔, 프록터&갬블, GM, BMW, 메르세데스 벤츠 등은 참가를 수정하거나 취소했다. 그 결과 많은 부스가 방치되었을 뿐만 아니라, 쇼의 많은 주요 볼거리를 나타내는 화려한 설치 없이 조용하게 진행됐다.
많은 참석자들이 디지털 전용 참가를 선택했고, 평소 붐비던 컨벤션 센터의 홀은 인적이 끊겼다. 예년이 비해 관람객은 감소했고, 분위기도 덜 열정적이었다. 경제적 어려움과 건강 문제가 사라지지 않고 다시 급상승하고 있지만, CES 2022에서는 제품 혁신에 대한 스포트라이트가 확고히 다시 쏠렸다.
다음은 CES 2022에서 메타버스를 출시한 원더맨 톰슨이 CES 2022에 대해 정리한 내용이다. 이번 CES 2022에서 광고회사는 어떤 인사이트를 얻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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