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스토리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전환율이 가장 높은 광고 형식이다. 따라서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스토리 제작 과정에서 보다 적극적이고 창의적이 되기 시작했다.
오가닉 인스타그램 스토리의 경우 이 게시물 유형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가 고객들과 더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된다.
하지만 그것을 이루기 위해 브랜드들은 얼마나 많은 스토리를 게시해야 할까? 이미지와 비디오 중 어떤 형식이 좋을까? 이러한 질문의 답을 찾기 위해 소셜 인사이더는 2020년 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962,402건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와 그 성과를 분석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