펩시콜라 모기업 펩시코가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자체 NFT 컬렉션 "펩시 마이크 드롭 NFT(Pepsi Mic Drop NTF) 1,893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1,893개는 펩시는 펩시가 탄생한 1893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이다. 1,893개의 제네시스 토큰 각각은 마이크, 무대, 액세서리 등을 포함하여 6개 카테고리에 걸쳐 거의 50개의 고유한 속성을 사용하여 생성된다.
마이크 이미지를 기반한 디지털 마이크는 알고리즘에 의해 무작위로 생성되므로 각 NFT는 완전히 독특하고 다르며 클래식 블루 펩시, 실버 다이어트 펩시, 레드 펩시 와일드 체리, 블랙 펩시 제로 슈가, 크리스탈 펩시를 포함한 음료의 맛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NFT는 Anheuser-Busch InBev의 컨설팅 회사 VaynerNFT의 도움으로 생성 및 설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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