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바이 TBWA(대표 김형태)는 자동화 일변도의 타깃마케팅 문제를 해결한 RTB DSP '프라핏(Propfit)'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시작했다.
퍼포먼스 바이 TBWA에 따르면, '프라핏'은 범용 광고자동화 플랫폼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개발됐다. 프라핏은 개인화 타기팅과 마케팅 비용의 추가 이익이 합쳐진 의미를 담고 있다.
프라핏은 매체 데이터 수집부터 대시보드까지 모든 것을 일원화시킨 범용 광고 자동플랫폼으로, DSP를 중심으로 FDS(Fraud Detecting System), DMP(Data Management Platform) 등으로 구성됐다. 매체 데이터도 수집하지만, 타깃마케팅 성능에 기여할 수 있는 해당기업의 보유 데이터도 활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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