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디지털 광고 붐 시대다. 팬데믹이 경제, 고용 시장, 소비자 신뢰를 강타했지만 디지털 광고 지출에서 큰 타격을 입히지는 못했다. 그러나 파편화된 미디어 플랫폼과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에서 광고 성과를 측정하는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는 등 업계가 직면한 과제가 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디지털 광고비는 영상과 커넥티드TV(CTV), 전자상거래 광고 등에 대한 투자 증가와 프로그래매틱 채널 사용 증가로 급증하고 있다. 구독 기반 서비스의 지속적인 강세에도 불구하고 광고 지원 주문형 비디오(AVOD) 서비스로의 구독자 이동에도 반영된다. 선형 어드레서블 TV 광고도 기존 TV시장에서 긍정적인 요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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