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이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이름과 로고를 발표했다. 페이스북의 리브랜딩에 대해 미국인들은 어떻게 생각할까?
모닝 컨설트의 조사에 따르면, 페이스북의 새로운 이름에 관심이 없고 메타버스에도 들어가고 싶지 않다. 미국 성인의 5명 중 2명은 부정적인 의견을 보였다. 그러나 무한대 기호의 모습을 띤 새로운 로고는 이름보다는 긍정적인 평을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우선 페이스북의 순호감도는 16%포인트로 미국 성인의 55%가 긍정적, 39%가 부정적인 의견을 갖고 있다.
'메타'라는 이름에 대해서는 25%가 긍정인 반면, 40%는 부정적이었다. 34%은 전혀 의견이 없다고 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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