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에서 사기성 콘텐츠, 프라이버시, 안전 등이 가장 큰 문제다. 때문에 사용자 신뢰 구축이 소셜 플랫폼과 광고주에게 매우 중요하다.
이마케터는 최근 Digital Trust Benchmark Report 2021" 보고서에서 미국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 1,730명을 대상으로 사용자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핀터레스트, 레드딧, 스냅챗, 틱톡, 트위터, 유튜브 등 9개 주요 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신뢰가 광고에 대한 사용과 태도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는지를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