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B(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와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가 디지털 광고 지원 생태계 전반에 걸친 "IAB Outlook: 2022 Digital Ad Ecosystem"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미국 디지털 광고 지출이 비교적 완만한 8% 성장할 것으로 예측된다.
PwC는 20여 개에 달하는 매수 및 매도 업계 선두주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와 다른 IAB 조사에서의 통찰력을 바탕으로 한 보고서에서 디지털 광고비가 내년에 1,65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2023년에는 11.8% 증가한 1,773억 달러, 2025년에는 총 2,003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