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특히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핵심이 되고 있다. 그런데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행에서 목표 설정이나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는 경우도 보게 된다. 성공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까?
우선 왜 인플루언서를 활용해서 마케팅을 하는지에 대한 목표가 분명해야 한다고 멜트워터는 지적한다. 인플루언서와 파트너십을 맺을 때 ▲ 브랜드 인지도 제고 ▲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도달 ▲ 기존 청중 참여 ▲ 판매 및 웹사이트 트래픽 증가 등의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