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는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기 위한 훌륭한 도구이지만, 직접 판매 활동의 강력한 동인이 될 수도 있다. 그렇다면,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올리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지, 소셜 미디어 프로필이 각각 독립된 요소가 아닌 판매 유입경로에 기여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활동이 브랜딩과 비즈니스의 판매 촉진과 연결되도록 하는 방법에 대해 소셜미디어투데이 앤 스마티는 다음과 같이 제안했다.
1. 미리 계획하기
브랜드를 론칭할 때, 웹사이트는 많은 마케팅 채널 중 하나가 될 것이라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 한다. 가시성을 극대화하려면 다양한 온라인 자산이 필요하며, 각 자산은 판매 유입경로의 다른 부분을 형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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