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2021 에피어워드 코리아] 실버, KCC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2021.08.10 08:4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72

댓글 1

일반적으로 창호는 소비자와 거리가 먼 B2B 제품이다. 소비자와 거리가 먼 창호를, 매우 적은 캠페인 예산으로 바이럴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디지털 최적화된 콘텐츠와 광고를 대한 소비자 태도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광고와 창호를 연결하는 크리에이티브로 임팩트를 극대화했다. 결과 광고 노출 목표의 180%를 달성하는 폭발적 반응과 함께 디지털 트렌드가 되며 무관심 제품이 전 국민적 화제가 되는 성과를 거뒀다. KCC "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편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2021 에피어워드에서 단기효과 및 브랜디드 콘텐츠 카테고리에서 실버를 수상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