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4 캐피털은 콘텐츠 부문의 미디어몽크스와 데이터 및 디지털 미디어 부문 마이티를 합병, 통합 브랜드 미디어.몽크스를 론칭한다. 새로운 로고에는 마이티하이브의 육각형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개별 브랜드로 운영했던 24개 회사는 이제 새로운 브랜드로 통합 운영된다.
S4 캐피털의 마틴 소렐 회장은 “전통적인 아날로그 지주 회사 모델은 1950년대에 매리언 하퍼(Marion Harper)와 IPG로 거슬러 올라가서 70년이 넘었고, 파괴적인 변화를 요구한다. 디지털은 지형을 영구적으로 변화시켰고 브랜드는 여정의 매 순간마다 실행하고 고객을 위해 순수 디지털, 데이터 기반 크리에이티브 및 콘텐츠, 더 빠르고 더 좋고 저렴하며 단일 P&L의 조직을 필요로 한다."면서 "지금까지 S4 캐피털은 서로 보완적인 방식으로 업계를 파괴한 24개 회사를 한데 모아 새로운 시대의 광고 및 마케팅 서비스 모델을 만들고 기존 모델을 파괴하려는 우리의 사명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