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공공소통과 크리에이티비티의 핵심은 현장성, 진정성, 관계성

2021.06.08 08:59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518

댓글 1

한국PR협회는 6월 7일 오후 7시, 최인아 책방에서 PR 맞수 토크 프로그램 "PR People DISCUSSION" 첫번째 시간을 가졌다.

이종혁 교수와 강영호 사진작가는 KBS 한국사람 캠페인, 광복 70주년 캠페인, 한국전쟁 70주년 캠페인 등 실제 진행됐던 사례를 중심으로 공공소통에서의 크리에이티비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다. 

크리에이티비티에서 가장 중요한 키워드로 "현장성, 진정성, 관계성"을 언급했다. 즉 현장과 현실이 가장 중요한 소재이며, 이 속에서 진짜 관계를 찾아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했다. 진정한 영향력은 실제 현장의 진정성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