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에 따르면, 2021~2022년 시즌 미국 TV 업프론트 시장은 다른 광고 플랫폼과 비슷한 회복세를 보이면서 거의 코로나 발병 전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된다.
2021~2022년 시즌은 7.6% 상승, 199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이는 1년 전(2020~2021년 TV 시즌) 185억 달러보다 개선되고 2019~2020년 TV 시즌(192억 달러)보다 증가했다. 이러한 결과에는 디지털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전국 선형 방송 및 케이블 TV 플랫폼에 대한 광고비가 포함된다.
미디어 다이내믹스는 지난 TV 시즌, 코로나 파동으로 인한 초기 계약 취소가 총 29억 달러였다고 추산하고 있는데, 이는 그 시즌의 초기 예상 초기 지출액인 219억 달러보다 약 13% 감소한 수치이다. 일반적으로 이마케터는 광고주들이 선약의 약 4%를 취소한다고 추정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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