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광고주협회는 최근 발표한 "중요한 미디어 KPI (Media KPIs That Matter)"에서 광고주가 광고 및 미디어의 가치와 효과를 평가하기 위해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KPI 또는 핵심 성과 지표가 반드시 가장 자주 사용되는 것은 아니라고 했다.
'중요한 미디어 KPI' 보고서는 지난 1월과 2월 ANA의 미디어리더십 및 디지털&소셜미디어위원회가 회원사들 사이에 참여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광고투자에 대한 수익률, 브랜드 안전성, 평생 고객 가치, 전환 및/또는 매출이 가장 중요한 지표로 나타났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것은 광고 효율성에 의존하는 지표로 CPM(천 개당 비용), CPC(클릭당 비용), 고유한 도달 범위 및 사이트 방문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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