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는 소매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그것은 사람들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고, 현대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더 쉽게 하기 위해 진화해왔다. 그리고 작년 코로나의 유행은 전자상거래의 가속화를 가져왔다.
2021년은 전자상거래의 세계는 더 커지고 가속화될 것이며, 경쟁은 더 치열해질 것이다. 경쟁에서 앞서기 위해서는 전자상거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필요가 있다. 현재 전자상거래에서 성과를 낸다고 해도 전자상거래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 급격히 뒤처질 위험이 있다. 앞으로의 성공을 위해 계속 앞을 내다볼 필요가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