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TV(CTV) 광고는 코로나 유행의 수혜자였으며 디지털 광고의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채널 중 하나로 남아 있다. 지난해에는 코드 절단이 가속화되고 프로그래밍 방식의 CTV 인벤토리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지면서 선형 TV의 중요성이 광고주들에게 줄어들었다.
이마케터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점점 더 케이블TV를 해지하고, OTT 비디오, 특히 CTV 장치로 스트리밍되는 비디오에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 광고주들은 당연히 소비자를 따라 CTV 채널로 갔다. 팬데믹 기간 동안 CTV 광고는 증가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증가했다. 이는 부분적으로 프로그래매틱 구매 옵션을 통한 확장된 타기팅과 함께 선형 TV에 비해 더 큰 유연성에 힘입은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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