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마케팅은 지난 10여 년 동안 거의 모든 시장에서 마케터들이 선호하는 기술이다. 검색엔진 최적화(SEO), 소셜미디어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등 수백 가지의 다른 웹 마케팅 전략과 호환되며, 모든 마케팅 캠페인 중 최고의 투자 수익률(ROI)을 제공한다. 업계 전반의 마케팅 전략에서 콘텐츠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마케팅 담당자의 70%가 콘텐츠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세일즈인텔(SalesIntel)은 콘텐츠 마케팅을 수행함에 앞서,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내용을 인포그래픽으로 정리, 발표했다.
콘텐츠 마케팅의 본질은 분명히 고품질 콘텐츠와 스토리텔링이다. 하지만, 수년 동안, 스토리텔링이 발전하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몇 년 전보다 다른 분야로 옮겨졌다는 점을 세일즈인텔은 주목하고 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