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경제의 중추로 여겨졌던 중소기업들은 이미 코로나19가 시작되기 전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특히 폐쇄, 격리,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중소기업들은 생존모드로 방향을 전환했다.
동시에, 많은 작은 회사들은 그들의 사업을 홍보하는 기회로 소셜미디어로 눈을 돌렸다. 특히 오프프라인 비즈니스는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했고, 소셜미디어에 의존하여 자신을 홍보하고 "뉴노멀"을 탐색했다. 일부 전문가의 의견에 따르면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더 이상 중소기업에서 선택 사항이 아니라, 브랜드의 기반과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나타낼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미디어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소기업들은 어디에 있을까? 그들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캠페인을 만들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은 외부의 힘을 빌리고 있는가? 이를 위해 스타이노바는 400명 이상의 기업가를 대상으로 소셜미디어에서 경험한 성공과 실패에 대해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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