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포스트 보도에 따르면, 옴니콤의 OMD는 미디어 대행사 평가 회사인 RECMA(Research Company Evaluating the Media Agency Industry)의 최신 진단 보고서에서 1위를 차지했다. 8년 연속 1위를 지킨 덴츠의 캐럿은 UM과 함께 글로벌 네트워크 전체 순위에서 공동 2위에 올랐다.
RECMA는 보고서에서 상위 3위 네트워크들 사이에서 경쟁은 "quali-share"의 2분의 1에 불과한 점수로 "치열"했다고 언급했다. quali-share 포인트는 RECMA에 의해 평가된 대행사의 총점과 17개 글로벌 미디어 에이전시 네트워크의 총점 간의 비율로 정의된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