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위픽wepick
1100만뷰 광고 전격 분석! '돌고래유괴단 X 현대오일뱅크' 광고털기
위픽wepick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위픽wepick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위픽wepick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위픽wepick
커머스 플랫폼, 카드 프로모션 200% 활용법
코리아포트원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