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숫자로 본 슈퍼볼 2021

2021.02.15 10:04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835

댓글 2

 

1. 개요

· 96개 광고 노출

· 45개 Unique 브랜드

· 57분 전국 광고 방송 시간

· 5억 5,400만 달러 게임 내 총광고비

· 560만 달러 30초 광고 가격

· 30만 달러 디지털 광고 가격  

· -15% 작년보다 감소한 시청률  / 3,200만 시청 가구

· 슈퍼볼 게임 중 유튜브 광고 시청률이 작년 보다 70% 이상 증가 

 

2.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