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맨 톰슨은 최근 "Back to basics branding" 보고서를 통해, 변화한 소비자의 태도에 맞춰 절제된 형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채택하고 있는 브랜드들을 조명하고 있다.
2020년 5월 말 TD Ameritrade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3분의 2 이상이 코로나19가 지출을 줄이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됐으며, 64%는 지출이 영구적으로 변경 될 것이라고 답했다. 이는 소비자의 소비 습관과 구매 패턴이 변경되었음을 보여주는 사례다.
경제적 불확실성에 직면한 소비자들은 옷장 대신 지갑을 채우고, 구매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그들의 필요를 재평가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비필수품을 제거하고, 그들이 진정으로 소중하게 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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