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명이 넘는 사용자들로 인스타그램은 개인과 브랜드 모두에게 중요한 소셜미디어 채널이 됐다. 인스타그램은 스냅챗이 처음 선보인 콘셉트를 다듬고 개선해서 스토리를 론칭했다. 현재 같은 기능의 스냅챗 버전보다 사용자가 2배 더 많다.
많은 브랜드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해 제품과 서비스를 홍보하고, 눈길을 끄는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어 타깃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렇다면 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활용해야 하는가? 캐나다의 브래넥스(Branex)는 6가지 이유에 대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