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최영호 기자 ] 지난해 광고 대행사 신규 광고주 매출은 12% 이상 하락한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시장의 약세로 인해 5.8% 감소했다. 마케팅 컨설턴트 R3 월드와이드의 분석에 따르면, 미디어 대행사의 신규 광고주 매출은 거의 7% 증가했다.
R3의 공동 창립자이자 대표인 그레그 폴(Greg Paull)은 “이 수치는 효율성 향상에 대한 열망보다 더 깊은 것을 말해준다. 기술은 미디어를 마케팅의 핵심 동인으로 만들었다. 크리에이티브는 형식, 가시성 및 참여를 위해 미디어에서 연결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변화를 인식하고 주도할 수있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