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에이지, 애드위크 등 외신에 따르면, 버드와이저, 코카콜라, 현대자동차와 같은 가장 큰 전통적인 슈퍼 볼 광고주가 올해 슈퍼볼에서 광고를 집행하지 않지만, 이런 모습이 CBS의 슈퍼볼 55 광고 판매에 영향을 미치지는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2월 7일 플로리다 탬파베이에서 개최되는 캔자스시티 치프스와 탬파베이 버커니어스의 경기는 사실상 매진되었다고 비아콤CBS 대변인이 밝혔다. 이는 과거 CBS가 슈퍼볼 매진을 발표한 방식과 일치한다. 게임 내 재고가 남아 있지 않지만, CBS는 여전히 끝까지 좋은 제안을 하는 브랜드를 위한 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