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Shiseido Shock: DX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 선언

2021.01.27 09:26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568

댓글 0

시세이도(資生堂)는 1872년에 도쿄 긴자에 세세이도 약국으로 창업하면서 시작한 일본에서 가장 역사가 긴 화장품 회사이다. 세계 약 88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해외 매출의 비중이 50% 이상을 차지한다. 세계 화장품 브랜드 업계에서는 5위에 랭크되어 있다. 화장품뿐만 아니라, 식품(미용 및 건강식품과 의약품)과 프런티어 사이언스 사업(의료용 의약품 및 미용 의료, 원자재) 및 면세점 사업 외 회사 설립 초기부터 이어져 내려오는 고급 레스토랑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 긴자에 가면 시세이도 팔러 (Shiseido Parlor)라고 하는 서양식 레스토랑이 있다. 1902년 긴자의 시세이도 약국 내에서 소다수 제조기 및 컵 빨대까지 전부 미국에서 수입하여, 당시 일본에서 드물었던 서양식 카페를 만들었다. 그 후, 본격적인 서양식 레스토랑으로 바뀌면서 1954년에 시세이도 팔러라는 이름으로 변경되었고 현재까지 사용되고 있다. 유서 깊은 곳으로 긴자를 방문했을 때 꼭 한 번 방문해 보기를 권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