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케터의 인사이더 인텔리전스(Insider Intelligence)에 따르면, 팬데믹이 진행되는 동안 미국 성인은 2019년보다 디지털 활동(모든 기기에서)에서 하루 1 시간을 더 소비한 것으로 나타났다. 인사이더 인텔리전스는 미국 성인 디지털에서 보내는 총 시간이 2022년 말까지 8시간을 초과 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0년 미국 성인은 디지털 미디어를 소비하는 데 하루 7시간 50분을 소비했다. 이는 2012년 이후 가장 큰 증가인 2019 년 6시간 49분보다 15.0% 증가한 것이다. 또한 2020년 1분기에 전망했던 7시간 31분 보다 훨씬 높았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